此页面上的内容需要较新版本的 Adobe Flash Player。

获取 Adobe Flash Player

연락처

장군기계그룹

주소: 닝보경제기술개발구 대항공업성 전당강로 36호

전화: +886-86828888

팩스: +886-86801168

客服

근무 시간

온라인 상담

点击这里给我发消息연락 온라인 상담

회사소개

대만 장군 정기 유한 책임 회사및 대만 기윤 기계 유한 책임 회사는 1972년에 성립하고 현재 대만성 신북시 임구구에 자리 잡습니다.

“장군 기계”는 대만 독자 기업이고 주요적으로 고무료 기계 부품,공기 압축기부품,다이 캐스팅 기계,단조기등 주요 부품,특대형 파스너를 생산합니다.회사는 1972년에 성립하고 대만성 신북시에 위치하여 90년대부터 대육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서는 1992년에 광주 장군 기계 유한 회사를 성립하고 1997년에 기윤 기계(광주)유한회사를 성립하고 2000년 닝보 장군 기계 유한 회사를 성립하고 2008년 광동 포산 지창 유한 회사및 우창 강철(닝보)유한 회사를 따로 성립했습니다.

회사는 고무료 기계 공기 압축기부품,다이 캐스팅 기계,단조기계등 부품,타이바,가이드 핀,너트,기어,크랭크 샤프트,핀롤,피스톤로드및 각종 중대형 정밀 축류,표준 크롬 바,중대형 고정밀도 파스너등의 생산에 힘을 쓰고 있습니다.10만 제곱 미터의 생산 기지를 가지고 열처리에서 기계가공,전기 도금,연마,품질 검사까지 일관적 작업 라인을 가집니다.수십년의 경영을 겪고 질량이 제일이고 고객을 존경할 이념을 갖고 끊임없이 품질과 기술의 개선을 추구하여 회사 의 생산기술을 구미와 동기하게 시키고 국내외 고단 사출기와 다이아 캐스팅 공장의신뢰와 지지를 받고 우수한 공급업체가 됐습니다.

미래에 회사는 제일 좋은 품질,제일 합리적 가격,제일 빠른 납품 주기로 요구가 다른 고객을 만족 시키고 신구 거래처와 함께 이익을 볼것을 기대합니다.

닝보 장군 기계 유한 회사